CJ푸드빌 계절밥상, “쿠팡이츠에서 4천원 할인받고, 안전한 식사하세요!”
상태바
CJ푸드빌 계절밥상, “쿠팡이츠에서 4천원 할인받고, 안전한 식사하세요!”
9월 21일부터 일주일간 2만원 이상 주문 시 4000원 할인 혜택 및 무료 배달
일품 요리부터 프리미엄 도시락,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 간편식(RMR)도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푸드빌 제공.
CJ푸드빌 제공.

[뉴스락]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계절밥상이 배달 어플리케이션 쿠팡이츠에서 4천원 할인 및 배달 팁 무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외출이 쉽지 않은 요즘 계절밥상의 인기메뉴를 안전하고 실속 있게 즐길 수 있도록 역대급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9월 21일부터 9월 27일까지 2만원 이상 주문 시 즉시 4000원 할인 받을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배달비도 무료다. ID당 1일 1회에 한해 쿠폰을 제공하며 상세 내용은 쿠팡이츠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계절밥상은 늘어나는 간편식 수요와 코로나 19로 인해 외식 환경 변화에 발맞춰 인기메뉴를 프리미엄 도시락부터 푸짐한 일품 요리로 활용해 다양한 O2O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남녀노소에 사랑을 받는 마포식 돼지 직화구이, 고추장 삼겹살 직화구이, 영양이 가득한 장어더덕구이 등이다. 명절 연휴 냉동 보관해두고 먹을 수 있는 LA양념갈비, 마늘 간장/매운 고추장 쪽갈비 등 레스토랑 간편식(RMR) 6종도 주문할 수 있다.

추석 연휴까지 쿠팡이츠 외에 배달의 민족, 요기요 등 배달앱 배달 비 무료 행사가 진행 중이다. 매장 별 자세한 내용은 배달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최근 CJ푸드월드 잠실롯데점은 배달 전문 매장으로 탈바꿈했다. 계절밥상 소반, 경양식당, 차이나팩토리 익스프레스 등 다양한 브랜드가 입점해 한식, 분식, 중식을 한번에 주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배달의 민족, 요기요 등에 입점해있으며 배달비 무료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 중이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최근 배달 수요가 많아져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며 “할인 혜택도 받고 안전하고 편리하게 푸짐한 계절밥상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