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추석을 맞아 오는 29일부터 10월 1일까지 3일간 ‘추석버켓’을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KFC 공식페이지 [뉴스락]

[뉴스락] 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추석을 맞아 오는 29일부터 10월 1일까지 3일간 ‘추석버켓’을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KFC는 명절 연휴를 맞아 많은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인기 메뉴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이번에 선보인 추석버켓은 ‘핫크리스피치킨’ 8조각으로 구성됐으며 ‘오리지널치킨’으로도 선택할 수 있다. 

추석버켓을 이용하려면 KFC 앱을 통해 할인 쿠폰을 발급 받은 후  매장 키오스크나 징거벨오더를 통해 주문하면 된다.

프로모션을 통해 제공하는 핫크리스피치킨은 특유의 매콤한 맛과 바삭한 식감이, 오리지널치킨은 살아있는 육즙으로 촉촉하고 담백한 맛이 특징으로 오랜 시간 동안 꾸준히 사랑 받아온 제품이다.

또 KFC는 29일부터 10월 5일까지 핫크리스피치킨 2조각 또는 오리지널치킨 2조각을 구입하면 갓양념치킨 1조각을 무료로 제공하고, 커넬통다리버거와 징거버거 총 2개의 버거를 40% 할인가에 판매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KFC 관계자는 “코로나19 이후 첫 명절인 추석을 맞아, 소비자들이 KFC와 함께 잠시나마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KFC의 인기 메뉴와 신메뉴를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