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스테이션의 라이프케어 브랜드 ‘대명아임레디’는 신축년(辛丑年) 새해를 맞아 대명 스마트라이프 신규 가입 및 블로그 이웃맺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대명 소노호텔&리조트 제공 [뉴스락]

[뉴스락] 대명스테이션의 라이프케어 브랜드 ‘대명아임레디’는 신축년(辛丑年) 새해를 맞아 대명 스마트라이프 신규 가입 및 블로그 이웃맺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대명 스마트라이프’는 삼성전자 가전제품 구매 시 최대 200만원을 지원 받을 수 있는 대명아임레디의 대표 제휴상품이다.

대명아임레디가 삼성전자, 삼성카드와 함께 선보인 상품으로, 1구좌당 100만원을 지원하는 ‘대명 스마트라이프 Gold’와 70만원을 지원하는 ‘대명 스마트라이프 429’ 등 2종으로 구성돼 있다. 가입은 한 사람당 최대 2구좌까지 가능하다.

2월 28일까지 운영되는 신규 가입 이벤트에서는 2구좌를 가입한 고객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1매)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전국의 삼성디지털프라자나 홈플러스, AK플라자 삼성전자 매장에서 가전제품을 구매한 뒤 대명 스마트라이프 녹취 계약을 마치면 된다.

1월 중 계약한 고객은 2월 28일까지, 2월 중 계약한 고객은 3월 31일까지 1회차를 납입하면 그 다음달 쿠폰이 지급된다.

1월 31일까지는 대명 스마트라이프 공식 블로그 오픈 기념 이벤트도 열린다. 서로 이웃을 맺은 고객 가운데 추첨으로 '소노호텔&리조트 객실초청권(3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10명)'을 제공한다.

본인의 블로그를 운영 중이라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대명 스마트라이프 공식 블로그에서 이웃을 신청한 뒤 이벤트 포스팅을 자신의 블로그에 공유하고 댓글로 해당 URL을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당첨자는 2월 5일 대명 스마트라이프 블로그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대명스테이션 관계자는 “새해 새롭게 상품에 가입하시는 모든 고객들께 좋은 일만 생기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그동안의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공식 블로그도 오픈한 만큼 앞으로도 고객분들과의 소통 강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명 스마트라이프는 상조, 해외여행, 크루즈, 골프 가운데 하나를 선택해 가입하고 가입 이후에는 웨딩, 주얼리 등 총 9가지 서비스로 선택의 폭을 넓혀 이용할 수 있다.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았다면 만기 시 납입금을 전액 돌려받는 것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