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카카오페이 제공 [뉴스락]
사진 카카오페이 제공 [뉴스락]

[뉴스락] 카카오페이와 삼성카드가 온라인 결제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카카오페이포인트’ 적립에 특화된 ‘카카오페이신용카드’를 선보이며, 다양한 프로모션을 6월 1일부터 연말까지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적립 혜택은 금액 한도가 없고 전월 실적과 무관하게 혜택을 누릴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약 60만 개에 달하는 모든 온∙오프라인 카카오페이 결제 가맹점에서 2% 이상의 높은 적립율로 카카오페이포인트를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카카오페이 가맹점이 아닌 매장에서 결제해도 1% 적립이 되어 범용성이 높다.

먼저 카카오페이에 ‘카카오페이신용카드’를 등록하고  다양한 카카오 서비스를 이용하면 결제 금액의 2.5%가 카카오페이포인트로 적립된다.

멜론, 카카오T, 카카오톡 선물하기, 카카오톡 주문하기, 카카오톡 쇼핑하기, 카카오 프렌즈샵, 카카오헤어샵, 카카오메이커스, 카카오페이지, 카카오골프예약, 카카오프렌즈 골프, 카카오 이모티콘샵, MY구독, 카카오톡 채널 상품구독형, 다음게임, 카카오페이 구매를 이용하면 2.5% 적립이 가능하다.

멜론이나 카카오의 구독형 상품을 이용하고 있던 사용자라면 ‘카카오페이신용카드’ 이용만으로 꾸준히 추가 혜택을 받게 되는 셈이다.

카카오 서비스가 아니어도 혜택이 높다.

일반 카드 가맹점에서 ‘카카오페이신용카드’로 결제 시 1%의 카카오페이포인트를 받을 수 있으며, 카카오페이에 등록해 모바일 결제로 활용하면 일반 결제의 2배인 2%의 카카오페이포인트가 적립된다.

6월 한 달간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카카오페이신용카드’ 가입자는 한 달간 1만100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총 2회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사용자는 최대 2만원 저렴한 가격으로 상품이나 서비스를 쓸 수 있다.

이 외에도 ‘카카오페이신용카드’에 담긴 풍성한 혜택은 6월 1일부터 카카오페이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카카오페이신용카드의 상품 서비스로 전월 이용금액이 30만원을 넘는 경우에는 통신요금 5만원 이상 자동납부 시 카카오페이포인트 3000포인트를, 스트리밍 이용료 정기결제 시 이용료의 10%를 각각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카카오페이신용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외용 모두 1만 원이다.

해외겸용의 경우 비자 플래티늄 및 영 프리미엄 서비스가 제공되며 호텔, 여행, 외식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진 카카오페이 사업 총괄 부사장(COO)은 “카카오페이신용카드의 사용자들이 전월 실적 조건 없이 마음 편히 카카오페이포인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많은 금융 소비자들이 범용성 높은 ‘카카오페이포인트’를 적극 활용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