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한화생명 제공 [뉴스락]
사진 한화생명 제공 [뉴스락]

[뉴스락] 한화생명 라이프어드바이저 캠페인이 러닝을 주제로 2차 캠페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러닝 캠페인은 이날부터 29일까지 라이프어드바이저 홈페이지에서 모바일로 신청할 수 있다.

이번 두 번째 캠페인은 달리기를 효과적으로 하는 방법에 대해 온·오프라인을 통해 전문가의 해결책을 제공한다.

전문가들의 코칭을 받은 참가자들은 11월 5일부터 같은 달 7일까지 온택트로 열리는 라이프 플러스(LIFEPLUS) JTBC 서울 마라톤을 완주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번 캠페인은 러닝 인플루언서인 지니코치와 육상 국가대표 출신 장호준 선수 등 러닝 전문가 및 인플루언서 6인이 라이프어드바이저로 참여한다.

어드바이저들은 다음달 16일부터 3주 간 마라톤완주에 필요한 다양한 러닝 스킬을 코칭한다.

또 수준별로 목표 km를 채우는 챌린지 등 러닝 미션을 부여해 마라톤 참가 전 러닝에 대한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돕는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라이프 어드바이저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의 삶의 중요한 순간에 전문성 있는 라이프 어드바이저가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풍요로워지는 삶의 경험을 제공할 것” 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