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삼성화재 제공 [뉴스락]
사진 삼성화재 제공 [뉴스락]

[뉴스락] 삼성화재는 삼성화재의 신규 다이렉트 브랜드 '착'의 성공적인 시작을 기념하기 위해 준비한 카카오톡 이모티콘 '착착 흘러가는 회사생활'의 1차 물량이 1시간만에 완판됐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착착 흘러가는 회사생활 이모티콘은 특히 MZ세대와의 가잼비 소통을 위해 준비한 것으로, MZ세대의 오피스라이프 희로애락을 재미있게 담고 있다.

이모티콘은 카카오톡에서 삼성화재 다이렉트 채널을 신규 추가할 시 선착순으로 무료 지급받을 수 있었는데, 지난 8일 초도 물량 5만건이 1시간만에 완판 돼 10일 10만건을 추가로 준비했다.

2차로 준비한 10만건 역시 빠르게 물량이 소진되고 있어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에 대한 높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보험' 하면 떠오르는 기존의 무거운 이미지에서 벗어나 친근하게 다가오는 착 브랜드에 신선함을 느끼신 것 같다”며 “자체 메타버스 런칭행사, 이모티콘 출시를 잇는 신선한 보험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실제로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에서 새롭게 개시한 희망 보험료 서비스는 고객에게 착 맞는 장기보험을 고객이 직접 원하는 보험료와 보장으로 추천해주는 고객 친화적 서비스를 지향하고 있다.

삼성화재 디지털사업추진 팀장은 "고객에게 보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신규 다이렉트 브랜드 착의 홍보를 위해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준비했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들에게 다가가는 삼성화재가 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