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DB손해보험 제공 [뉴스락]
사진 DB손해보험 제공 [뉴스락]

[뉴스락] DB손해보험은 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등이 후원하는 제14회 대한민국 소통 어워즈에서 대한민국 디지털 콘텐츠 대상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대한민국 소통 어워즈는 온라인 매체를 이용한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활동에 대한 성과를 평가하는 시상으로 올해로 14회를 맞는 권위와 전통이 있는 어워즈이다.

DB손보는 고객 친화적 콘텐츠 가공, 기업 SNS 채널 콘텐츠의 효용성, 운영의 독창성 및 효율성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SNS 콘텐츠 부문에서 대상을 받게 됐다.

특히 지난 6월 기존 인쇄매체였던 고객소식지 프로미라이프를 모바일 매체로 전환한 소셜매거진 프로미라이프가 호평을 받았다.

DB손보의 소셜매거진은 전문가들이 제공하는 수준 높은 콘텐츠로 브랜드 가치와 정보의 효용성을 높인 점, 카카오톡을 이용한 전달 방식 등 운영에서의 높은 효율성과 참신함으로 좋은 평가를 받았다.

DB손보 관계자는 “향후에도 더 유용한 콘텐츠, 가치 있는 콘텐츠로 고객과 소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