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훈태 포스코건설 건축사업본부 실장(앞줄 가운데)과 직원들이 '더샵TV'의 실버 버튼 수령을 기념해 단체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포스코건설 제공 [뉴스락]
전훈태 포스코건설 건축사업본부 실장(앞줄 가운데)과 직원들이 '더샵TV'의 실버 버튼 수령을 기념해 단체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포스코건설 제공 [뉴스락]

[뉴스락] 포스코건설의 아파트 브랜드 ‘더샵’이 운영하는 공식 유튜브 채널인 ‘더샵TV’가 구독자 10만명을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더샵TV는 지난 4월 본격적인 운영에 나선 이후 ‘걸어서 더샵 속으로’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여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최근에는 ‘한 사람을 위한 콘서트’를 테마로 더샵에 거주하고 있는 입주민의 집을 직접 방문해 콘서트를 여는 프로그램인 ‘더샵 집콘서트’를 마련해 정승환, 알리 등 실력파 가수들이 입주민은 물론 시청자들에게 감동의 무대를 선사했다.

이밖에도 ‘더샵 셀렉션’에서는 부동산 전문 유튜버가 프로그램 제작에 참여해 부동산에 대한 알차고 다양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서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포스코건설 관계자는 “코로나19 펜데믹 상황에서 유튜브가 새로운 소통의 창구로 자리매김하면서 시청자들이 더 재미있게 볼 수 있는 콘텐츠를 생산하기 위해 치열하게 고민한 결과 단기간에 구독자 10만명을 달성해 기쁘다”며,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신 구독자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 좋은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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