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락]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메르세데스-벤츠 스토어’ 인증 중고차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더클래스 효성은 오는 31일까지 온라인 플랫폼 ‘메르세데스-벤츠 스토어’에서 더클래스 효성이 판매하는 인증 중고차의 계약금을 납입한 후 출고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메르세데스-벤츠 캠핑 체어를 증정한다. 

사은품은 한정수량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더클래스 효성 인증 중고차 전시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난 9월 오픈한 메르세데스-벤츠의 온라인 플랫폼 ‘메르세데스-벤츠 스토어’에서는 엄선된 품질을 갖춘 메르세데스-벤츠 인증 중고차 매물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필터 기능을 사용하여 모델·바디·엔진의 타입, 가격, 주행 거리, 지역, 최초 등록일 등 다양한 조건을 지정해 보다 편리하게 원하는 차량을 찾아볼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견적서 및 상담 요청, 예약금 결제까지 온라인으로 진행할 수 있어 고객 편의성을 한층 더 높였다.

더클래스 효성 관계자는 “더클래스 효성이 추구하는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온라인으로도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연계 프로모션을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더욱 안전하고 간편한 차량 구매 지원을 위해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2003년부터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사로 활동하고 있는 더클래스 효성은 강남대로, 송파, 분당 정자, 구리, 안양 평촌, 용인 수지, 동탄, 청주, 천안 등 9개의 전시장과 죽전, 천안 등 2개의 인증 중고차 전시장, 강남대로, 서초, 도곡, 신사, 송파, 안양 평촌, 죽전, 용인 수지, 구리, 동탄, 천안, 청주 등 12개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