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네파 제공 [뉴스락]

[뉴스락]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소중한 이에게 마음을 전하기 좋은 가정의 달을 맞이해 22일부터 ‘폴로티셔츠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네파는 이번 기획전에서 ‘착한 폴로, 착한 마음’을 주제로 친환경 소재의 폴로티셔츠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이며 판매 금액의 5%를 환경단체에 기부한다. 제품 구매 시 2장 중 1장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기획전에서 만나볼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리플라스 폴로티셔츠’는 해양에서 수거한 페트병을 재활용한 원사로 만든 친환경 제품이다. 제품 제작 시 재활용한 페트병의 개수를 라벨에 기입해 지속 가능한 패션에 대한 뜻을 담았다.

라이프스타일 리플라스 폴로티셔츠는 카라를 고정시켜주는 플렉스 키퍼를 적용해 오랜 시간 착용시에도 형태 복원력이 우수하며 멜란지 외관을 적용해 세련되게 착용 가능하다.

폴리에스터 원단으로 가볍고 흡습속건이 우수하며 카라에 냉감 폴리에틸렌 원사를 적용해 착용시 목 부분이 더 시원하게 느껴지는 냉감 기능까지 갖춰 더운 여름에도 쾌적하게 착용 가능하다. 

색상은 남성용은 7가지, 여성용은 4가지로 구성해 취향에 따라 컬러 선택의 폭도 넓다.

네파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활용도도 높으면서 의미 있는 ‘착한 선물’이 될 수 있도록 환경단체 기부와 연계한 친환경 폴로티셔츠 기획전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재활용한 페트병 몇 개가 의류 제작에 사용됐는지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착한’ 폴로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키워드

Tags #네파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