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락] 유아·아동복 업계 1위 기업 서양네트웍스(대표 박연)의 블루독베이비가임산부의 날을 맞이해 태교 패키지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오는 1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제17회 임산부의 날’을 기념한 것으로 블루독베이비 백화점 매장과 룩스루에서 동시 진행된다.

산모와 아이에게 필요한 출산 준비 용품을5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블루독베이비와JW메리어트 호텔 서울이 함께 진행하는 '나이스 투 미츄 베이비(Nice to Meet You Baby)’ 태교 패키지 1박 숙박권을 증정한다.

블루독베이비 프리미엄 침구 이미지. 서양네트웍스 제공 [뉴스락]
블루독베이비 프리미엄 침구 이미지. 서양네트웍스 제공 [뉴스락]

산모를 위한 SNS 이벤트도 마련됐다. 블루독베이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태명과 예정일을 댓글로 남기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블루독베이비XONDO BABY(온도 베이비)기저귀 케이크를 증정한다.

한편,블루독베이비에서는22F/W 신상품으로 새롭게 태어나는 소중한 아이를 위한 선물로 프리미엄 침구를 출시했다.

올해 처음 출시된 프리미엄 침구는 겉싸개, 이불, 베개, 방수요 등 전 제품이 실크텐셀 소재로 구성돼 터치감이 부드럽고 고급스러워 피부가 약한 아기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 ‘실크텐셀도기요’는 실크텐셀 원단에 미니 도트 패턴과 모티브 아뜰리케자수, 마름모 누빔으로 포인트를 더했다. 부드러운 촉감은 물론 6oz 에어롤 솜이 내장돼 포근하게 감싸주는 느낌을 선사한다.

블루독베이비는㈜서양네트웍스의 대표 브랜드로 블루독, 알로봇, 밍크뮤 등의 유아동 패션 브랜드도 함께 보유하고 있으며,베이비부터 토들러를 전개하는 유아 1등 브랜드로 실용적이면서도 귀여운 디자인으로 유아동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또한, 'Make Colorful Stories' 슬로건과 함께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다채로운 컬러감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서양네트웍스 관계자는 “유아동복 대표 기업으로서 임산부의 날을 기념해 산모와 아이를 위한 특별한 휴식을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라면서 “블루독베이비와 함께 출산 준비부터 태교까지 편안한 시간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