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락] 종합식품기업 사조대림이 좋은 원료를 선별해 만든 고소한 맛의 조미김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되는 조미김 3종은 ‘해표 더고소한김 참기름김 도시락’과 ‘해표 더고소한김바삭돌김 도시락, 전장’의 3종이다.

사조대림 제공. [뉴스락]
사조대림 제공. [뉴스락]

해표김은 조미김 업계 최초로 HACPP 인증을 받았으며, 1986년부터 유지해온 전통 방식에 따라 고유의 맛과 품질을 유지하고 있다.

또한 안전 관리 설비 등을 갖추고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해 생산하고 있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국내산 원초만을 엄선해 만드는 등 항상 좋은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해표 더고소한김 3종도 국내산 원초만을 사용했으며, 자연에서 바람과 햇살로 말린 원초에 100% 통깨를 단 1번만 짠 참기름과 들기름을 발라 두 번에 걸쳐 구워, 고소한 맛과 바삭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

사조대림 김시내 담당은 “조미김은 고소한 맛과 감칠맛으로 반찬이나 술안주로 제격”이라며 “해표 더고소한김 3종은 좋은 원재료와 전통 제조법으로 맛과 품질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앞으로 더 좋은 제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해표 더고소한김’ 3종은 사조몰 등 각종 온라인 마켓이나 대형마트 등에서 쉽게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