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홈시스 리네이처 프리미엄 안마의자 CMS-E410CP. 쿠쿠홈시스 제공. [뉴스락]
쿠쿠홈시스 리네이처 프리미엄 안마의자 CMS-E410CP. 쿠쿠홈시스 제공. [뉴스락]

[뉴스락] 종합 건강 생활가전 기업 쿠쿠홈시스(대표 구본학)가 ‘리네이처 프리미엄 안마의자(모델명: CMS-E410CP)’를 출시했다.

쿠쿠는 팬데믹 영향으로 건강한 삶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집에서 온전한 휴식을 취하고자 하는 수요가 늘어나 4D 입체 마사지를 포함한 고기능 안마 기능을 갖춘 안마의자 신제품을 출시, 홈케어 휴식 가전 라인업을 확장하며 시장 점유 확대에 나섰다.  

이번 신제품은 SL타입 입체 프레임이 적용돼 목부터 허리, 엉덩이와 허벅지까지 신체 굴곡에 정확히 밀착되도록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됐다.

프리미엄 제품에만 탑재된 ‘4D 입체 마사지’ 기능으로 상하좌우는 물론 깊이까지 7단계로 조절되고, ‘자동 체형 인식’ 기능을 통해 다양한 사용자의 체형과 키를 정교하게 스캔해 구석구석 빈틈없이 세밀한 개인 맞춤형 케어를 선사한다.

어깨부터 발끝까지 각 부위를 포근하고 촘촘히 감싸는 에어백은 에어펌프의 강력한 공기압을 이용한 ‘에어 마사지 솔루션’을 제공하며 등, 팔과 손, 종아리와 발바닥 등 뭉친 부분 없이 시원하게 몸 구석구석을 풀어준다.

20분 만에 빠르게 마사지하는 ▲피로회복 ▲활력 모드 ▲목/어깨 집중 ▲주무름 모드 ▲운동 회복 등 12개의 자동모드와 함께, ▲4D 주무름 ▲4D 지압 ▲견갑골 안마 ▲파도 안마 등 직접 손으로 마사지하듯 정교하고 섬세한 스킬을 구현한 10가지 수동모드를 제공한다.

직장에서 장시간 앉아 보내는 시간이 많은 사용자를 위한 ‘허리 & 골반 집중 케어’, 필요한 부위만 집중적으로 마사지하는 4가지 ‘집중 모드’까지 사용자의 컨디션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갖췄다.

최대 155°로 젖혀지는 ‘무중력 모드’는 신체에 실리는 하중을 분산시켜 몸을 가장 편안한 상태로 만들고, 안마 모듈과 신체의 밀착감을 높여 더욱 안락하고 풍부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쉽게 붓고 지치는 다리의 피로를 시원하게 풀어주는 ‘하체 밀착 마사지’ 프로그램도 갖췄다. 종아리를 감싸는 에어백이 강력하게 뭉친 근육을 마사지하고 발바닥 부분에 위치한 지압판과 돌기가 회전하면서 주무르기 힘든 곳까지 놓치지 않고 시원하게 케어한다.

풋레스트는 자동으로 조절할 수 있어 신장이 큰 사용자도 체형에 맞춰 사용 가능하다.

등 부위에는 열선이 내장돼 몸을 따뜻하게 데워주면서 하루 종일 쌓인 스트레스 완화 및 긴장된 근육 이완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마사지 효과도 극대화해 더욱 깊은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했다.

공간을 많이 차지하는 대형 가전일수록 실내 인테리어와의 조화를 중요시 여기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가전테리어’ 측면도 극대화했다.

쿠쿠홈시스가 안마의자에서 처음 선보이는 ‘클래식 핑크’의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색감에 유려한 곡선미의 캡슐형 실루엣이 더해져 어떤 공간이나 가구와 잘 조화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안마 기능을 사용하지 않을 때는 리클라이너 소파로 활용하고 내장된 블루투스 스피커와 USB 충전포트로 휴식 시간을 더욱 알차게 보낼 수 있도록 사용자 편의성을 업그레이드했다.

어린아이나 반려동물이 안마의자에 끼여 발생하는 안전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기 위한 안전장치 시스템도 강화됐다.

쿠쿠홈시스 관계자는 "4D 입체 마사지와 자동 체형 인식 기능 등 리네이처 프리미엄 안마의자의 다양한 기능으로 체형에 상관없이 누구나 맞춤형 밀착 케어를 받을 수 있다”며, “집에서 원할 때마다 건강 관리를 하려는 고객 니즈를 반영해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으며, 앞으로 쿠쿠홈시스의 휴식 가전 라인업을 다양하게 확대하며 고객들의 건강하고 안락한 삶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