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락] 유아·아동복 업계 1위 기업 서양네트웍스(대표 박연)의 키즈 브랜드 래핑차일드가2023년계묘년 토끼띠 해를 맞아 벅스바니 토끼 맨투맨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래핑차일드벅스바니 맨투맨 이미지. 서양네트웍스 제공 [뉴스락]
래핑차일드벅스바니 맨투맨 이미지. 서양네트웍스 제공 [뉴스락]

래핑차일드는 2023년 계묘년 ‘검은 토끼의 해’를 앞두고인기 애니메이션 시리즈 ‘루니툰즈’ 캐릭터들이 토끼 코스튬을 입은 다양한 디자인의 맨투맨과 데님 팬츠를 마련했다. 귀여우면서도 상징성 있는 토끼를 테마로 신년맞이 패션의 포인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벅스바니 토끼띠 맨투맨’은 귀여운 루니툰 캐릭터를 중심으로 컬러는 블루,아이보리,멜란지,민트,오렌지 5가지로 구성됐다. 구김이 적은 소재를 사용해 실용성이 높고 착용감이 부드러워 편안하면서도 탄탄한 핏을 연출할 수 있다.

여러 아이템과 코디가 용이해 어떤 스타일에도 잘 어울리며, 루니툰데님팬츠와 함께 착용 시 캐주얼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루니툰 데님팬츠’는 성별 관계없이 누구나 루즈핏 스타일로 즐길 수 있는 청바지다.허리에는 단추로 조절 가능한 부드러운 밴드가 내장되어 있어 입고 벗기 편안하며,스판성이 좋아 활동성 높은 아이들에게 추천한다.

색상은 블루,라이트블루 두가지로 스타일링에 따라 캐주얼 또는 스트릿 등 다양한 무드 연출이 가능하다.

매장 방문 고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로 ‘벅스바니챌린지’도 마련됐다.

다음달 15일까지 래핑차일드 매장에 방문해 벅스바니 의류 또는 벅스바니연출물 앞에서 ‘웃는 얼굴’과 ‘토끼귀 포즈’를 하고인증샷을 남겨 본인 계정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래핑차일드 계정태그 및 #벅스바니챌린지 #래핑투게더해시태그를 다는 고객 5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벅스바니 토끼 맨투맨을 증정한다.

벅스바니 맨투맨과 루니툰데님팬츠는 래핑차일드 전국 매장과 서양네트웍스 감성플랫폼 룩스루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서양네트웍스 관계자는“계묘년 토끼해를 맞아 토끼를 테마로 한 상품들이 인기가 높다”면서 “래핑차일드만의 위트가 더해진 상품과 함께 풍요롭고 번영하는 토끼띠 해를 맞이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래핑차일드는‘Laughing together(함께해서 즐겁게 웃다)’ 슬로건을 바탕으로,편안하고 친근한 래핑차일드 옷을 통해 위트와 웃음을찾을 수 있는 브랜드로 나아가고자 한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