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오토에버 채용 공고. 사진=현대오토에버 제공 [뉴스락]
현대오토에버 채용 공고. 사진=현대오토에버 제공 [뉴스락]

[뉴스락] 현대오토에버는 1월 17일부터 2023년 1분기 신입·경력 사원 채용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채용은 △차량 전장/내비게이션SW △애플리케이션 개발/운영 △ERP △보안 △스마트팩토리/MES △모빌리티/커넥티드카 △기술 기획/영업 △재경 등 다양한 직군을 모집할 예정이다.

이번 채용은 신입 사원 채용과 경력 사원 채용 전형이 동시에 진행된다. 지원서는 1월 17일부터 1월 30일까지 접수한다.

개발 직무 역량 중심의 채용을 위해 SW 개발 부문에 지원서를 접수하는 모든 신입 사원 지원자에게 코딩 테스트 기회를 제공한다.

해당 분야에 입사 지원서를 작성한 신입 사원 지원자는 모두 인성 검사와 코딩 테스트로 구성된 온라인 전형에 응시할 수 있다.

코딩 테스트 비대상 부문은 면접과 과제 테스트를 진행한다.

이후 두 차례 면접이 진행되는데, 1차 면접에는 젊고 수평적인 조직 문화를 위해 입사 시 같은 팀에서 근무하게 될 MZ세대 주니어급 사원을 면접 위원으로 배치한다.

경력직 인재 채용은 서류 전형 후 코딩 테스트 또는 과제 테스트가 포함된 온라인 직무 역량 테스트와 인성 검사를 진행한다.

이후 두 차례의 면접을 모두 온라인으로 진행한 뒤 처우 협의를 거쳐 입사하게 된다.

이번 채용과 관련해 채용 담당자, 현직자와 상담할 수 있는 채용 설명회가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설명회는 1월 26일 진행될 예정으로 관련 공지는 현대오토에버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대오토에버 관계자는 "개발자가 성장하고 최적의 환경에서 근무할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면서 "출근과 재택을 병행하는 하이브리드 근무제와 신규 입사자를 대상으로 현대차그룹 차를 첫 차로 구매할 때 20%를 지원하는 등 다양한 복지 제도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