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락]   금성출판사 푸르넷이 새학기를 앞두고 전국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초중고 새학기를 앞두고 교육전문가로 성장하고자 하는 예비 창업자들이 늘고 있다. 이에 금성출판사 푸르넷은 자사의 교육 시스템 소개는 물론 학원, 공부방 창업 노하우를 전달하기 위해 유튜브 ‘푸르넷TV’에 선생님들의 성공 노하우를 담은 인터뷰를 소개하고 있으며, 매달 전국 지점에서 사업설명회도 개최한다. 올 2월에도 예비 교육전문가를 위해 전국 71개 지점 총 82회 사업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금성출판사 제공. [뉴스락]
금성출판사 제공. [뉴스락]

푸르넷은 45년 교과서 발행 노하우를 가진 금성출판사의 교육 시스템과 최적화된 코칭 시스템을 제공하며 국내 대표 유아, 초중등 대상 전문 학습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고 있다.

현재 누적 2만 5천여 개의 공부방, 약 210만 명의 학생들이 학습한 기록을 보유하고 있으며 예비 교육 전문가를 위한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도 제공하고 있다. 

푸르넷은 가맹비, 보증금, 교육비가 없으며 개설 초도물품 무료 지원, 임차보증금 무이자 대출 서비스 등을 제공해 초기 비용 부담 없이 시작할 수 있다. 교사 교육 및 교사용 교재도 무료로 제공하며 회원모집을 적극 지원해 처음 교육 사업을 시작하는 분들의 성장을 돕는다.

2월에 개최하는 사업설명회에서는 푸르넷만의 학습 시스템과 교육 창업 노하우, 고수익 노하우 등을 상세하게 전달받을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푸르넷 교사 모집 사이트에서 상세 내용을 확인하고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참여하면 된다.

금성출판사 관계자는 “최근 푸르넷 교육 창업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짐에 따라 자사의 공식 유튜브 채널 ‘푸르넷TV’에  ‘푸르넷 쌤 인터뷰’ 코너를 신설해 학원, 공부방 관리 비법과 성공 노하우 등을 제공하고 있다”면서  “새학기를 앞두고 보다 상세한 푸르넷 창업 정보를 제공하고자 전국 사업설명회도 개최하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