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지 ‘봄맞이 여행 기획전’ 이미지. 교원 제공. [뉴스락]
여행이지 ‘봄맞이 여행 기획전’ 이미지. 교원 제공. [뉴스락]

[뉴스락] 교원투어(대표 장동하)의 여행전문 브랜드 ‘여행이지’가 봄 여행 시즌을 맞아 ‘봄맞이 여행 기획전’을 오는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봄맞이 여행 기획전’은 이미 출발을 확정했거나 최소 인원 기준 미달 우려가 없는 상품들로 구성해 예약 후 출발을 확정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봄 시즌인2월부터 4월 중순 사이에 출발하는 일본,동남아,유럽,미주, 남태평양 등 해외여행 패키지를 비롯해 국내 여행과 동남아 골프 여행 등 총 60여개의 국내외 패키지여행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벚꽃이 만개한 일본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일본 에어텔 상품과 ▲11월부터4월까지 이어지는 오로라 시즌에 관측 명소를 따라 이동하는 아이슬란드 오로라 여행 등 봄 시즌 지역별 인기 테마 상품을 주목해볼 만하다.

‘봄맞이 여행 기획전’ 여행 상품을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토스페이 최대 7만원 결제 할인,▲여행이지 한정판 굿즈 증정,▲신세계 면세점 제휴 할인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된다.

여행 상품 결제 시 토스페이 계좌 간편 결제를 이용하면 결제금액의 3%,최대 6만원까지 즉시 할인되며,토스페이 생애 첫 결제 고객은 1만원 캐시백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3월 12일까지 예약을 확정한 12세 이하 유아 또는 아동 동반 고객 중 1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여행이지 한정판 보드게임 ‘부루마불’을 무료로 증정한다.

이밖에 신세계 면세점 오프라인몰 최대 50만원 할인,온라인몰 최대 20만원 할인 등 다양한 면세점 제휴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오랫동안 여행을 떠나지 못했던 고객들이 가보고 싶었던 여행지를 예약취소 걱정 없이 마음껏 방문할 수 있도록 돕고자 이번 기획전을 마련하게 됐다."며, "따뜻한 봄을 맞아 가족,연인들과 즐거운 추억도 쌓고,풍성한 혜택도 누려 보기를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