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락] 갤러리아백화점의 VIP 고객 전용 와인 큐레이션 서비스가 고객들로부터 호응을 얻으며 대표 VIP 특화 서비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지난해 3월 첫 선을 보인 와인 큐레이션 서비스는 갤러리아가 엄선한 와인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서비스다.

갤러리아명품관 직영 와인 매장 '비노494'. 한화갤러리아 제공 [뉴스락]
갤러리아명품관 직영 와인 매장 '비노494'. 한화갤러리아 제공 [뉴스락]

파크제이드 블루(연간 구매금액 2천만원 이상)등급 이상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선착순(유료)으로 진행된다. 현재까지 2회 진행했으며 4월부터 3회차 서비스가 시행된다.

와인 큐레이션 서비스에 대한 고객 호응도 뜨겁다.

1회차 큐레이션 서비스 신청은 100% 마감됐고, 갤러리아 와인 매장을 이용하지 않았던 VIP 고객 500여명이 신규 고객으로 유입되는 효과를 거뒀다.

2회차에서는 1회차 고객의 60% 이상이 재신청을 하며 큰 만족감을 보여줬다. 이에 지난해 갤러리아 와인 매장을 이용한 VIP 고객 수가 ’21년 대비 15% 늘었다.

이번에 진행하는 3회차 서비스는 4월 3일부터 9일까지 선착순 1,000명 신청을 받는다. 서비스는 2개월 동안 월별로 1회 제공되며 이용료는 105,000원이다. 해당 금액은 실제 제공받는 와인 가격대비 약 40% 할인된 가격이다.

신청 고객에게는 서비스 기간 동안 와인 3병과 맥주 1캔이 제공된다.

4월엔 ▲이탈리아 피에몬테 지역의 레드 와인 ‘프루노토&안티노리 바롤로’ ▲미국 플로리다 맥주 ‘앵그리 체어 브루잉 틸 트라우저’가 제공된다. 맥주의 경우 한정 수량으로 수입해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상품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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