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KB증권 제공 [뉴스락]

[뉴스락] KB증권(사장 박정림, 김성현)이 케이뱅크 비대면 위탁 계좌개설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 오픈으로 고객들은 케이뱅크 앱에서도 KB증권 위탁 계좌를 간편하게 개설할 수 있게 됐다.

KB증권은 이를 기념해 오는 5월 31일까지 케이뱅크 앱을 통해 KB증권 위탁 계좌를 최초 개설한 신규 개인고객 대상으로 최대 2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계좌개설 즉시 고객의 쿠폰함으로 국내주식쿠폰 1만원권이 자동 지급된다.

지급받은 국내주식쿠폰은 KB증권 헤이블, 마블 및 마블 미니에서 국내주식 1만원 이상 매수시 사용할 수 있으며, 쿠폰 유효기간은 발급일로부터 30일이다.

두 번째로 계좌개설 시 지급받은 국내주식쿠폰을 유효기간 내에 사용하면 국내주식과 해외주식 각 5000원권 쿠폰을 추가 증정한다. 해당 주식쿠폰은 최초 지급된 국내주식쿠폰을 사용한 다음달 5영업일 이내 지급된다.

하우성 KB증권 플랫폼총괄 본부장은 “케이뱅크를 통해 KB증권의 고객이 되신 분들께 주식거래의 첫 시작을 응원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 채널 확대를 통해 지속적으로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