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닉스 제주가 반려견 동반 패키지 상품 '오마이펫키지'를 12일 출시했다. 사진=휘닉스 호텔&리조트 제공 [뉴스락]
휘닉스 제주가 반려견 동반 패키지 상품 '오마이펫키지'를 12일 출시했다. 사진=휘닉스 호텔&리조트 제공 [뉴스락]

[뉴스락] 휘닉스 제주가 반려견 동반 패키지 상품 '오마이펫키지'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오마이펫키지는 제주의 봄과 여름을 반려견과 충분히 누릴 수 있도록 기획된 상품이다.

이용자들은 야외에서 맥주를 즐길 수 있는 펫동반 비어가든과 반려견 동반 실외 놀이터 펫 플레이 라운지 이용권을 사용할 수 있다. 펫 플레이 라운지에선 반려견을 위한 음료도 제공된다.

휘닉스 제주 오마이펫키지를 이용할 경우 사용자는 반려견을 위한 다양한 비품이 구비되어 있는 34평형 로얄객실에 투숙한다. 해당 상품은 코지 레스토랑 조식뷔페 식사권, 올데이 라운지 이용권 등이 포함되며 반려견을 위한 어메니티 4종 및 장난감, 간식, 펫물티슈 등도 제공된다.

휘닉스 제주 오마이펫키지 상품을 기획한 마케팅팀 김세리 매니저는 "반려견 동반 호텔, 리조트를 가도 막상 객실 외에는 같이 놀고 산책할 수 있는 공간이나 프로그램이 부족해 제대로 된 반려견 동반 패키지를 구성해보고자 했다"며 "휘닉스 제주 오마이펫키지 상품을 통해 섭지코지의 드넓은 자연을 반려견과 함께 마음껏 누리고 즐겨보시기 추천 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