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금융네트웍스가 모니모 1주년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금융네트웍스 제공 [뉴스락]
삼성금융네트웍스가 모니모 1주년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금융네트웍스 제공 [뉴스락]

[뉴스락] 삼성금융네트웍스가 '모니모'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모니모는 지난해 4월 삼성금융네트웍스가 출범한 이후 삼성생명, 화재, 카드, 증권 등 삼성금융 4사가 선보인 금융 통합앱이다.

먼저 모니모의 첫 번째 생일을 기념해 14일부터 오는 20일까지 모니모 1년간의 성장 과정을 OX퀴즈를 통해 쉽게 이해할 수 있는 '돌잡이 퀴즈이벤트'를 진행한다.

OX퀴즈는 총 7일간 일 1회 모니모의 이용 데이터를활용한 문제로 출제되며 퀴즈를 7일 모두 맞춘회원에게는 최소 1000원 이상의 모니머니로 교환되는 '돌잡이 스페셜 젤리'가 지급된다.

'젤리'는 모니모에서 제공하는 전용 리워드로 '모니머니'로 교환하여 보험가입, 송금,펀드투자 등에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14일부터 오는 5월 13일까지 한달 동안추첨을 통해 모니모 돌잔치 답례품을 제공하는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모니모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답례품 이벤트에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매일 5000명, 총 15만명에게 스페셜 젤리 등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결과는 응모 후 즉시 확인이 가능하며, 매일 1회 응모할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 응모 방법과 경품 내역은 모니모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성금융 관계자는 "삼성금융네트웍스의 대표 서비스인 모니모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님들께 보답하고자 작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모니모를 삼성금융네트웍스의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하는 필수앱이 되도록 더욱더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