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락] 제주신라호텔이 봄을 맞아 다양한 식물을 관찰하고 체험할 수 있는 ‘체험학습’의 장으로 각광받고 있다.

최근 도심 학교에서는 일상적 학습공간인 교실을 떠나 자연 속에서 관찰·견학 등 실제적인 활동을 하는 ‘현장 체험학습’이 활성화되는 추세다.

교외 체험학습을 신청할 경우 출석도 인정되고 학습에 대한 흥미, 의욕을 불러 일으키며 탐구력과 사고력을 기를 수 있기 때문이다. 자연에서의 체험이 중요시되는 가운데, 제주신라호텔이 천혜의 자연을 활용해 여행과 학습을 동시에 경험하는 ‘체험학습’ 상품을 선보인다.

숨비탐사단. 호텔신라 제공 [뉴스락]
숨비탐사단. 호텔신라 제공 [뉴스락]

제주신라호텔은 여행을 떠나 휴식과 체험을 즐기고 싶은 가족 고객을 위해 ‘키즈 익스피리언스(Kids Experience)’ 패키지를 출시한다.

‘키즈 익스피리언스’ 패키지는 2박 전용 상품으로, 2박 3일동안 다양한 실내외 활동이 포함된다. 체크인한 첫 날에는 부모와 아이가 함께 싱싱하고 달콤한 친환경 딸기를 직접 따는 체험을 한다. 2시간동안 자연 속에서 농장 체험을 진행한 후에 호텔로 돌아오면, 가족이 함께 수확한 딸기로 호텔 셰프가 직접 간식을 만들어 객실로 제공한다.

둘째날은 가족이 ‘따로 또 같이’ 추억을 쌓는 날이다. 아이는 자연과 생명에 대한 교감을 하는 ‘숨비탐사단’ 프로그램에 참여한다. ‘숨비탐사단’은 아이들이 레저 전문가와 함께 4만 4천㎡의 넓은 부지의 숨비정원을 산책하며 꽃, 풀, 나무, 열매 등을 직접 관찰하는 자연 체험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식물에 대한 설명을 들으며 식물 채집·사진 촬영·드로잉 등 하고, 동물들에게 먹이를 주는 체험도 해볼 수 있다. 프로그램 참여 후에는 체험학습 일지를 작성하는 시간도 갖는다.

한편 아이들이 레저 전문가와 함께 안전하게 자연을 탐사하는 동안, 부모는 겔랑스파에서 맞춤형 케어를 받으며 피로를 회복한다. 육아에 지친 엄마를 위한 페이셜 케어 프로그램 또는 일상에 지친 아빠를 위한 목과 어깨 케어 프로그램으로 힐링 타임을 선사한다. 각자의 오후 시간을 보낸 후, 가족은 함께 문라이트 스위밍을 즐기며 추억을 쌓을 수 있다.

‘키즈 익스피리언스’ 패키지는 주중(월~목요일) 전용 2박 상품으로 △조식 또는 중식(성인 1인, 소인 1인), △라운지 에스(성인 1인, 소인 1인), △G.A.O. ‘딸기 따기 체험’(성인 1인, 소인1인), △G.A.O. ‘숨비탐사단’(소인 1인), △겔랑 스파(성인 1인)이 제공되며, 오는 5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한편, 제주신라호텔은 5월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 고객을 위한 이벤트 △’플로팅 시네마(Floating Cinema)’와 △’원더풀 홀리데이 이벤트(Wonderful Holiday Event)’를 선보인다.

4월 29일부터 5월 7일까지는 애니메이션을 감상하며 즐거운 스위밍 타임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인 ‘플로팅 시네마’가 진행된다. ‘플로팅 시네마’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야외 패밀리 풀에서

운영되며,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아인보: 아마존의 전설’, ‘치킨래빗: 잃어버린 보물을 찾아서’가 상영된다.

어린이날 연휴인 5월 5일부터 7일, 석가탄신일 연휴인 5월 27일부터 29일까지는 ‘원더풀 홀리데이 이벤트(Wonderful Holiday Event)’가 펼쳐진다. 어린이들이 더욱 즐거운 연휴의 밤을 보낼 수 있도록 레저 전문가 G.A.O.가 버블 아트, 샌드 아트 등 다양한 공연을 선보이는 이벤트로, 어린이에게 잊을 수 없는 여행지에서의 이색 경험을 선사한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