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SDI가 사업 전부문 우수 인재 채용에 나섰다. 삼성SDI 제공 [뉴스락]
 삼성SDI가 사업 전부문 우수 인재 채용에 나섰다. 삼성SDI 제공 [뉴스락]

[뉴스락] 삼성SDI가 2030 글로벌 Top Tier 회사로 발돋움하기 위해 우수 인재 확보에 나섰다고 21일 밝혔다.

삼성SDI는 지난 14일 경력사원 채용 공고를 시작했다.

중대형전지 사업부, 소형전지 사업부, 전자재료 사업부, SDI연구소 등 전 부문에 걸쳐 50여 개 직무에 대한 역대급 규모의 경력사원 채용이다.

중대형전지 사업부, 소형전지 사업부, SDI연구소, Global공정/설비개발센터에서는 리튬이온 배터리와 차세대 배터리의 셀 플랫폼·공법·제품 개발 및 극판 공정, 설비 개발 등 핵심 기술 분야 인재를 채용한다.

전자재료 사업부에서는 반도체 공정 소재· 디스플레이 소재 개발 등과 관련된 인재 확보에 나섰다.

삼성SDI가 대규모 경력사원 채용에 나선 것은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회사의 규모와 함께 시장이 확대되고 경쟁이 더욱 치열해지면서 우수 인재 확보가 더욱 중요해졌기 때문이다.

삼성SDI는 지난해 장혁 연구소장과 각 사업부 주요 개발 임원들이 직접 나서 국내와 미국 뉴욕에서 각각 박사급 인력을 대상으로 Tech & Career Forum을 개최하는 등 인재 확보에 총력을 기울여왔다.

안재우 삼성SDI People팀장은 "국내외 우수 인재들을 적극 채용함으로써 삼성SDI의 초격차 기술경쟁력을 강화하고 글로벌 리딩 기업으로서 확고히 나아갈 예정"이라며 "삼성SDI의 미래 경쟁력을 이끌어 갈 주역이 될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