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가 '불타는 트롯맨' 우승자 손태진과 발효 홍삼 브랜드 '발휘'의 신규 풋티지 광고를 19일 온에어했다.  사진=hy그룹 제공 [뉴스락]
hy가 '불타는 트롯맨' 우승자 손태진과 발효 홍삼 브랜드 '발휘'의 신규 풋티지 광고를 19일 온에어했다.  사진=hy그룹 제공 [뉴스락]

[뉴스락] hy가 '불타는 트롯맨' 우승자 손태진과 발효 홍삼 브랜드 '발휘'의 신규 풋티지 광고를 19일 온에어했다. 

드라마나 예능 프로그램의 영상을 광고로 활용하는 풋티지 광고는 손태진의 불타는 트롯맨의 결승전 신곡 '귀한 그대'의 장면 일부와 발휘의 슬로건을 편집했다. 

손태진 특유의 성악 트롯 창법과 발휘가 절묘하게 조화를 이뤘다. 

불타는 트롯맨은 스핀오프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장미단', '장미꽃 필 무렵' 등을 선보이며 인기를 입증했다. 총 12부작으로 지난 3월 7일 방영 종료했다.

박종문 hy 건강식품 CM팀 담당자는 "참가자가 재능을 발휘하는 '불타는 트롯맨' 콘셉트와 브랜드 스토리가 부합한다고 판단해 광고 진행을 결정했다"며, "신규광고가 ‘발휘’의 브랜드 이미지를 극대화 시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