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갤러리아가 2023년 상반기 채용연계형 인턴사원 모집을 시작한다고 27일 밝혔다. 사진= 한화 갤러리아 제공 [뉴스락]
한화갤러리아가 2023년 상반기 채용연계형 인턴사원 모집을 시작한다고 27일 밝혔다. 사진= 한화 갤러리아 제공 [뉴스락]

[뉴스락] 한화갤러리아가 2023년 상반기 채용연계형 인턴사원 모집을 시작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인턴사원 모집은 그룹 채용사이트 '한화인'을 통해 4월 28일부터 5월 15일까지 서류접수를 진행한다.

모집 대상은 2023년 7월부터 인턴십 참여가 가능한 4년제 대학교 기졸업자 및 졸업 예정자다. 

갤러리아는 두 자릿수 인턴사원을 선발한 후, 인턴십 및 최종면접을 거쳐 신입사원을 선발할 예정이다.

선발직무는 ▲기획 ▲마케팅 ▲영업관리(패션) ▲영업관리(F&B) ▲재경 이다.

채용 진행은 ▲서류심사(5월) ▲면접전형(6월) ▲인턴십(7~8월, 8주) ▲최종면접(8월) 총 4단계로 나뉜다.

갤러리아는 지난해에 이어 이번 인턴십에서도 백화점 현장체험 교육에서 탈피해 실무 수행 중심으로 진행한다.

선발된 인턴사원의 지원직무에 맞춰 주요 부서에 배치해 8주간 실제 업무를 수행한다.

이번 채용에 갤러리아는 입사 3~5년차 직원이 면접관으로 참여하는 '주니어 면접관'을 처음 도입할 예정이다. 

기존엔 팀장을 비롯해 시니어급 실무진들이 면접관으로 참여했으나 2030세대의 시각으로 지원자들의 잠재력과 회사 적합도 등을 심사하기 위해 올해 채용부턴 젊은 사원들이 면접관으로 참여한다.

한화갤러리아 관계자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과 새로운 프리미엄 가치 창출을 함께할 전문성 있는 인재 선발에 중점을 둘 것이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