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가 슈퍼말차 에디션 한정판을 출시한다. LG유플러스 제공 [뉴스락]
LG유플러스가 슈퍼말차 에디션 한정판을 출시한다. LG유플러스 제공 [뉴스락]

[뉴스락] LG유플러스가 삼성전자, 슈퍼말차, SLBS와 함께 ‘갤럭시 S23 슈퍼말차 피크닉 에디션’을 오는 16일 단독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총 1천대 한정으로 출시된 슈퍼말차 피크닉 에디션은 대기·잠금·홈·다이얼·메시지 화면에 슈퍼말차 피크닉 에디션 전용 테마를 적용했다.

패키지에는 갤럭시 S23 256GB 크림 컬러와 함께 피크닉을 컨셉으로 슈퍼말차와 콜라보한 ▲전용 휴대폰 케이스 ▲피크닉 매트 ▲보냉백 ▲콜드컵 등 굿즈와 슈퍼말차 텐 2개입이 포함됐다.

굿즈는 모두 친환경 소재를 사용해 제작됐다.

이번 슈퍼말차 피크닉 에디션은 개성있고 독창적인 스마트폰에 대한 니즈가 강한 MZ세대 고객을 대상으로 차별화된 디자인 등 스마트폰 사용 경험을 혁신하기 위한 것이라고 LG유플러스는 설명했다.

LG유플러스는 갤럭시 S23 슈퍼말차 피크닉 에디션 정식 출시에 앞서 9일 오전 10시부터 자사 공식 온라인 스토어인 유플러스닷컴과 와디즈에서 사전예약을 실시하고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MZ세대 고객뿐만 아니라 더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이 만족할 수 있도록 많은 브랜드 사업자와 협업해 연내 추가적으로 콜라보 에디션을 출시할 계획이다.

박준수 LG유플러스 디바이스담당은 “유플러스 스마트폰은 특별하다는 인식을 MZ세대 고객에게 전달하기 위해 최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슈퍼말차 브랜드와 콜라보를 진행했다”며 “다양한 방식으로 각 연령층의 니즈를 파악하고 충족할 수 있는 독창적인 콜라보 에디션을 꾸준히 발굴해 고객의 휴대폰 사용 경험도 혁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