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스머에서 '서주 우유크림 도넛'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사진=플라스머 제공 [뉴스락]
플라스머에서 '서주 우유크림 도넛'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사진=플라스머 제공 [뉴스락]

[뉴스락] 플라스머에서 '서주 우유크림 도넛'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추억의 서주 아이스주와 서주 우유의 진한 우유 맛을 모티브로 탄생한 서주 우유크림 도넛은 독자 개발한 크림에 바닐라빈을 넣어 고급 우유크림 도넛의 맛을 구현했다.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서주 시그니처 패키지의 레트로한 감성으로 디자인했다. 

카카오메이커스에서 첫 선을 보인 후 오는 25일부터 마켓컬리에서 판매된다. 

이번 서주 우유크림 도넛은 우유 함량이 60% 이상 함유된 진하고 촉촉한 우유크림과 인도네시아산 바닐라빈으로 맛을 냈다. 

서주를 상징하는 초록과 흰색으로 디자인 된 깔끔한 박스 패키지를 열면 개별 포장된 도넛이 4개 들어있어 보관이 용이하다. 냉동 보관으로 소비기한은 9개월이다.

이성민 플라스머 대표는 "도넛은 전세계적으로 꾸준히 사랑받아온 대표 간식으로, 추억의 브랜드 서주의 우유 맛을 모티브로 고급 도넛의 맛을 구현했다"며 "이번 서주 우유크림 도넛도 서주 우유 생크림빵처럼 큰 사랑을 받을 것이라고 기대한다"고 밝혔다.

박홍균 서주그룹 상무는 "1980년도부터 43년간 온 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는 서주 아이스주가 추억을 담은 도넛으로 탄생되어 기쁘고 기대된다"며 "서주 우유 생크림빵, 서주 우유크림 만쥬 등 더욱 다양한 제품으로 많은 고객분들이 서주의 맛을 즐겨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