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의 코스메틱 브랜드 '락토덤'이 출시한 '피부에 유익한 데일리 선' 사진=종근당건강 제공 [뉴스락]
종근당건강의 코스메틱 브랜드 '락토덤'이 출시한 '피부에 유익한 데일리 선' 사진=종근당건강 제공 [뉴스락]

[뉴스락] 종근당건강의 코스메틱 브랜드 '락토덤'이 가족용 데일리 선크림 '피부에 유익한 데일리 선'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락토덤은 주요 제품인 보습라인의 바디 워시와 로션, 생보습제 제품을 비롯해 '피부에 유익한 데일리 선'으로 온가족용 선크림을 추가해 라인업을 보강했다.

'락토덤 피부에 유익한 데일리 선'은 자외선 차단지수는 SPF50+, PA++++로 자외선 A와 B를 고루 효과적으로 차단해준다.

온가족이 사용 가능한 저자극 포뮬러로 피부에 순하며 무겁지 않은 산뜻한 텍스처로 끈적임이 적은 사용감이 장점이다.

세안이 간편한 이지워셔블 타입의 선크림으로 인체적용시험까지 완료해 세정 시 여러 번 씻어내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였다.

주요 성분으로는 유산균의 명가 종근당건강답게 피부에 유익한 유산균 발효물과 함께 병풀, 알란토인 성분과  8중 복합 히알루론산도 함유했다.

'락토덤 피부에 유익한 데일리 선'은 출시와 동시에 이마트 전점에 입점했다. GS, 카카오메이커스, 티몬, CJ 등 주요 온라인 채널에도 입점했다.

락토덤 제품은 올리브영, 이마트, 코스트코 등 오프라인 매장과 자사몰, 11번가, GS, 티몬,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조영한 화장품 사업부장은 "온가족이 사용 가능한 데일리 선크림까지 라인업에 추가해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며 "자극없는 마일드한 사용감에 클렌징까지 쉬운 선크림을 찾고 계신 분들에게 적극 추천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