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닉스 제주 패키지 상품 힐리우스 전경. 사진=휘닉스 호텔&리조트 제공 [뉴스락]
휘닉스 제주 패키지 상품 힐리우스 전경. 사진=휘닉스 호텔&리조트 제공 [뉴스락]

[뉴스락]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리조트(이하 휘닉스 제주)가 단독 독채 별장 '힐리우스'에서 여름휴가를 즐길 수 있는 최고급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힐리우스'는 휘닉스 제주가 회원제로 운영중인 국내 최고급 프라이빗 별장으로 전 세대 오션뷰로 설계됐다.

이번에 선보인 패키지 상품은 힐리우스 별장(75평, 112평, 150평)과 코지 뷔페, 민트카페, 올데이라운지 이용 등이 포함됐으며 특전으로 과일바구니, 미니바, 유민미술관 입장 등이 제공된다.

'힐리우스' 회원 및 이용객이 이용할 수 있는 전용 라운지 아고라는 스위스의 세계적인 건축가 마리오 보타가 설계한 피라미드 형태의 건축물로 휘트니스센터, 야외수영장 등 품격있는 VIP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공간이다. 

휘닉스 제주는 아고라 라운지에 음료와 주류 가벼운 스낵 등을 제공해 하이엔드 상품인 힐리우스 이용 만족도를 극대화 할 예정이다. 

현재 휘닉스 제주는 힐리우스 외에 오렌지, 블루, 레드 3개의 콘도동을 운영 중이다. 

밤하늘의 수많은 별을 보며 저녁 10시까지 야외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사계절 온수풀,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실내형 놀이공간 키즈플레이라운지는 투숙객이라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성산일출봉과 제주의 푸른바다가 한눈에 담기는 글라스하우스는 휘닉스 제주의 대표 명소로 2층 민트 레스토랑에서는 미슐랭 가이드에서 인정받은 김진래 쉐프의 특별 코스요리를 맛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