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대산업개발이 청년 진로 멘토링을 진행했다.  HDC현대산업개발 제공 [뉴스락]
HDC현대산업개발이 청년 진로 멘토링을 진행했다.  HDC현대산업개발 제공 [뉴스락]

[뉴스락] HDC현대산업개발은 용산구 소재 민·관·학 연합봉사단 용산드래곤즈, 서울시자원봉사센터와 함께 청년의 진로 지원을 위한 직무 멘토링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직무 고민이 있는 청년들을 돕기 위해 ▲HDC현대산업개발 ▲HDC신라면세점 ▲HDC아이파크몰 ▲CJ CGV ▲국민건강보험공단 ▲아모레퍼시픽 ▲한국보육진흥원 ▲GKL ▲LH의 용산 드래곤즈 회원사 9개 기업과 ▲숙명여자대학교 ▲서울시자원봉사센터가 함께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지난 25일 서울시 용산구 본사에서 임직원 멘토 1명과 청년 5~6명을 소그룹으로 매칭해 직무 멘토링을 진행했다.

현업의 다양한 직무군 가운데 건축설계, 구조설계, 건축 견적 직무를 청년들이 직접 관심 분야로 선택해 참여했다.

직무 멘토링에 참여한 백승은 HDC현대산업개발 매니저는 "본사에서 직접 청년들과 소통하는 시간 속에서 오히려 현업에서 본인의 직무를 되돌아보고 깨달음을 얻는 기회가 됐다”며 “앞으로도 청년들과 지역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일이라면 적극적으로 참여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