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이스가 여름 시즌을 맞아 오는 6월 1일부터 '썸머에이드' 음료 3종을 전 매장에서 판매한다고 30일 밝혔다. 사진=파파이스 제공 [뉴스락]
파파이스가 여름 시즌을 맞아 오는 6월 1일부터 '썸머에이드' 음료 3종을 전 매장에서 판매한다고 30일 밝혔다. 사진=파파이스 제공 [뉴스락]

[뉴스락] 파파이스가 여름 시즌을 맞아 오는 6월 1일부터 '썸머에이드' 음료 3종을 전 매장에서 판매한다고 30일 밝혔다. 

파파이스의 썸머에이드 3종은 레몬에이드, 청포도레몬에이드, 복숭아에이드로 구성됐다. 

레몬에이드는 파파이스의 기존 시그니처 음료이며, 청포도레몬에이드와 복숭아에이드는 올여름을 맞아 새롭게 선보이는 여름 한정 메뉴다.

썸머에이드 3종은 싱그러운 과일 풍미에 탄산의 청량감이 더해져 상큼하게 톡 쏘는 맛이 특징이다. 

레몬에이드는 산뜻하면서도 달콤한 맛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메뉴이며 청포도레몬에이드는 달콤한 청포도와 상큼한 레몬의 조합으로 두 가지 과일의 맛을 즐길 수 있다.  복숭아에이드는 여름 제철 과일인 천도복숭아의 맛을 그대로 담았다. 

파파이스는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6월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간 썸머에이드 3종을 1천9백원에 할인 판매한다. 구매 고객은 매장 이용과 포장 모두 가능하다.

썸머에이드 3종은 파파이스 강남점, 구로디지털점, 화곡역점, 성남신흥점, 화정역점, 안양일번가점, 인하대역점까지 파파이스의 전 매장에서 판매된다. 

파파이스 관계자는 "상큼하고 청량한 썸머에이드와 정통 케이준 스타일의 파파이스 메뉴를 함께 즐기면 환상의 궁합을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며 "올여름 고객분들이 썸머에이드 3종과 함께 시원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