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가 금호 TCR 월트 투어 이벤트를 개최했다. 금호타이어 제공 [뉴스락]
금호타이어가 금호 TCR 월트 투어 이벤트를 개최했다. 금호타이어 제공 [뉴스락]

[뉴스락] 금호타이어가 이탈리아 로마에서 ‘금호 TCR 월드 투어 이벤트’를 개최하고 유럽시장 공략 강화에 나섰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9일부터 3일간 금호타이어는 유럽 딜러사를 대상으로 이탈리아 로마 발레룽가 서킷에서 개최한 ‘금호 TCR 월드 투어’ 5라운드 및 6라운드 관람을 비롯해 그리드 워크 등 레이스 체험 활동을 실시했다.

또한 로마에서 열린 금호 나이트 행사를 마련해 금호타이어의 주요 제품 및 영업/마케팅 전략 등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금호타이어는 유럽지역 주요 거래선 50여 명을 초청해 고객과 직접 소통하며 유럽시장에서의 금호타이어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했다.

정일택 금호타이어 대표는 “올해는 제품 경쟁력 향상, OE 공급 확대를 통한 시장 내 영향력 제고, 영업인력 및 물류서비스 인프라 개선, 브랜드 가치 상승 등의 전략 실행을 통해 올해 창립 이래 최대 매출 목표 달성 및 지속 가능한 성장 기업으로서 공고히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