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닉스 제주가 아고라 이용이 포함된 인피니티풀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사진=휘닉스 호텔&리조트 제공 [뉴스락]
휘닉스 제주가 아고라 이용이 포함된 인피니티풀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사진=휘닉스 호텔&리조트 제공 [뉴스락]

[뉴스락] 휘닉스 제주가 아고라 이용이 포함된 인피니티풀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국내 대표 휴양형 리조트 휘닉스 제주에는 일반 이용객에게 오픈되지 않는 회원제로 운영되는 독채 별장 힐리우스 전용 라운지 아고라 공간이 있다. 

스위스의 세계적인 건축가 마리오 보타가 설계한 피라미드 형태 건축물로 바다뷰 야외 수영장 인피니티풀은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아고라 대표 시설이다.

휘닉스 제주는 해당 아고라를 이용할 수 있는 럭셔리 여름휴가 상품 인피니티풀 패키지를 출시했다. 

인피니티풀 패키지는 34평형 로얄객실과 디너뷔페, 셀프사진관 등에 특전으로 음료와 주류, 가벼운 스낵 등을 즐길 수 있는 아고라 라운지 및 전용 수영장 인피니티풀을 이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구성됐다.

휘닉스 제주는 올 여름 콘셉트를 'Summer Garden Party'로 정하고 부대시설을 운영한다. 

야외 모들 비어가든은 제주의 바람을 만끽하며 시원한 맥주를 즐길 수 있고 6월부터 운영중인 사계절온수풀 풀사이드바는 치킨, 성게해물탕면, 거멍핫도그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였다. 사계절온수풀은 휘닉스 제주 투숙객이면 무료 이용할 수 있다.

휘닉스 제주 인피니티풀 패키지 상품 금액은 주중 2인기준 37만원부터 판매된다.

자세한 사항은 휘닉스 호텔&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