쟈뎅 '아워티 프룻티&콤부차 컬렉션' 사진=쟈뎅 제공 [뉴스락]
쟈뎅 '아워티 프룻티&콤부차 컬렉션' 사진=쟈뎅 제공 [뉴스락]

[뉴스락] 쟈뎅이 '아워티 프룻티&콤부차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아워티 과일티와 콤부차의 베스트 셀링 티로 구성됐다. '아워티 레몬 얼그레이 티 4p', '아워티 딸기 피치 루이보스 티 4p', '아워티 콤부차 자몽 10p', '아워티 콤부차 복숭아 10p'로 판매한다. 

'아워티 프룻티&콤부차 컬렉션'은 애프터눈 티로 즐기기 좋은 제품이다.

달콤하고 향긋한 과일 블렌딩 티와 톡 쏘는 청량감에 칼로리 부담 없는 건강한 콤부차 구성으로 싱그러운 티 타임을 즐길 수 있다. 감성적인 패키지로 디자인했다. 

'아워티 과일티'는 홍차·허브티 티백에 과즙을 블렌딩한 과립과 원물 건조 과일을 함께 담은 국내 최초의 과일 블렌딩 티다.

'아워티 레몬 얼그레이 티'는 얼그레이티와 상큼한 레몬 과즙을 블렌딩, 말린 레몬 슬라이스가 함유돼 은은하게 퍼지는 상큼한 풍미가 특징이다.

'딸기 피치 루이보스 티'는 산뜻한 그린루이보스와 달콤한 복숭아 및 딸기 과즙이 조화를 이루는 제품이다. 잘게 썬 건조 딸기 토핑이 달콤함을 더한다.

'아워티 콤부차는 싱그러운 과일과 기능성 원료를 담아 건강하고 트렌디하게 즐기는 스틱형 콤부차다.

국산 보성 유기농 녹차를 발효한 콤부차 분말에 유산균 17종, 식물성 유산균 사균체, 히알루론산, 저분자 피쉬콜라겐까지 함유했다. 당류 0g, 1잔 당 10kcal로 칼로리 걱정 없이 달콤한 과일 맛을 즐길 수 있다.

신제품은 쟈뎅 공식 온라인몰 쟈뎅샵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쟈뎅 담당자는 "신제품 아워티 프룻티&콤부차 컬렉션은 상큼한 아워티 베스트 셀링 제품으로 구성돼 여름철 리프레쉬가 필요한 순간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며 "취향에 따라 즐기는 아워티 프룻티&콤부차 컬렉션과 함께 시원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