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건설이 부산 최대 규모 지식산업센터 반도 아이비플래닛을 9월 분양예정이다. 반도건설 제공 [뉴스락]
반도건설이 부산 최대 규모 지식산업센터 반도 아이비플래닛을 9월 분양예정이다. 반도건설 제공 [뉴스락]

[뉴스락] 반도건설은 부산 에코델타시티에 부산 최대 규모 에코델타시티 내 첫 지식산업센터 ‘에코델타시티 반도 아이비플래닛’을 8월 분양할 예정이라고 3일 밝혔다.

에코델타시티 반도아이비플래닛은 부산광역시 강서구 명지동 3159-10번지 일원(부산 에코델타시티 도시지원 5BL)에 지하 2층~지상 8층, 연면적 16만6,292㎡, 총 1,210실 및 근린생활시설 82실 부산 최대 규모의 지식산업센터로 조성된다.

부산 에코델타시티는 수변생태도시, 국제친수문화도시, 미래산업물류서비스도시 뿐 아니라 세종에 이어 국내 2번째로 스마트시티 시범도시로 지정되는 등 울산, 김해, 창원, 진주를 아우르는 부,울,경의 메가시티의 중심에 위치하고 있다.

반도건설이 시공하는 에코델타시티 반도아이비플래닛은 에코델타시티 내 처음으로 들어서는 지식산업센터이자 부산에서 최대 규모로 선보이는 지식산업센터다.

서부산 중심에 위치한 에코델타시티 반도아이비플래닛은 국가·일반·도심첨단 산업단지가 주변에 포진돼 있어 실입주 수요가 풍부하고 산업단지관리공단 외 지역에 위치해 입주절차가 비교적 간단하다.

에코델타시티 반도아이비플래닛은 여의도 4배 규모로 조성되는 에코델타시티의 탁월한 교통망과 함께 지속적인 개발계획으로 발전성이 높은 미래가치를 품고 있다.

에코델타시티 반도아이비플래닛은 명지국제신도시와 낙동남로에 인접한 위치로 도보 5분 거리에 강서선(계획)과 하단~녹사선(예정) 환승역이 들어서는 더블역세권 입지로 녹산국가산업단지, 화전일반산업단지 등 인근 약 19개 산업단지, 7천여개의 다양한 입주기업이 위치하고 있다.

주변으로는 업무편의를 높이는 부산지방법원 서부지원, 부산 강서세무서, 사하 등기소, 명지동 우체국 등 풍부한 행정·생활인프라도 갖추고 있다.

지하 1~2층에 공장 내 보관하기 어려운 물품을 보관할 수 있도록 공용창고가 제공될 예정으로 공간을 좀 더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반도건설 분양소장은 “반도건설의 신뢰와 기술력으로 부산 에코델타시티 내에 처음으로 공급되는 부산 최대 규모의 지식산업센터로 희소성이 매우 높은 만큼 ‘에코+첨단’을 접목한 차별화된 상품력을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