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닉스 평창 블루캐니언. 사진=휘닉스 호텔&리조트 제공 [뉴스락]
휘닉스 평창 블루캐니언. 사진=휘닉스 호텔&리조트 제공 [뉴스락]

[뉴스락] 휘닉스 평창이 객실부터 레저 콘텐츠까지 취향에 맞게 원하는 것을 선택 이용할 수 있는 위크데이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휘닉스 평창 7월 위크데이 상품은 객실과 F&B, 레저 콘텐츠 모두 선택 이용할 수 있다. 객실은 리모델링된 스카이콘도 객실과 휘닉스 호텔 중 선택할 수 있다. 

블루캐니언 워터파크를 이용하며 푸드코트 또는 스키하우스 라운지 식사권이 포함된 풀캉스 패키지와 루지랜드, 온도 레스토랑 식사권이 포함된 숲캉스 패키지 중 선택 이용할 수 있다. 

숲캉스 패키지의 온도 레스토랑 식사권은 저녁 8시부터 호텔 라운지에서 라이브 공연과 함께 무제한 와인을 즐길 수 있는 와인마리아주로도 대체 가능하다.

태기산 자락 해발 700m에 위치한 휘닉스 평창은 울창한 숲과 시원한 계곡을 품고있어 자연이 선사하는 숲캉스를 누리면서 블루캐니언 워터파크, 루지랜드, 관광 곤돌라 등 즐길 거리도 풍성한 사계절 복합 휴양 리조트다. 

본격적인 여름휴가가 시작되는 7월부터는 단지 내 레저시설 및 식음장을 야간까지 연장 운영한다. 

휘닉스 평창 위크데이는 매월 초 홈페이지를 통해 소개되고 있으며 해당월 가장 즐기기 좋은 콘텐츠들을 포함해 출시되는 인기 패키지 상품이다.

휘닉스 평창 7월 위크데이 상품 금액은 주중 2인기준 15만 9천원부터다. 자세한 내용은 휘닉스 호텔&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