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푸드의 글로벌 식자재 전문마켓 모노마트가 불꽃 오징어튀김 오프라인 단독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사진=LF푸드 제공 [뉴스락]
LF푸드의 글로벌 식자재 전문마켓 모노마트가 불꽃 오징어튀김 오프라인 단독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사진=LF푸드 제공 [뉴스락]

[뉴스락] LF푸드의 글로벌 식자재 전문마켓 모노마트가 불꽃 오징어튀김 오프라인 단독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모노마트는 전국 단위의 판매망과 물류 인프라, 온라인 플랫폼을 모두 보유한 전문 식자재 브랜드다.

소자본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 및 기존 소상공인들을 위해 스페셜티 상품의 판매부터 조리교육, 디자인지원 등 외식업을 위한 맞춤 컨설팅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 전국 50여개 오프라인 매장을 필두로 온·오프라인을 연계하는 O2O배송, 퀵커머스 배송 체계를 구축하는 등 토탈 푸드 솔루션 플랫폼을 표방해 외식 시장 활성화를 위해 전방위로 나서고 있다.

이번 기획전은 토탈 푸드 솔루션 서비스의 일환이다. 화려한 비주얼을 갖춘 메뉴를 통해 소비자를 공략하고자 하는 외식소상공인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했다.

맛의 시너지를 더하기 위해 메뉴 테스팅을 거쳐 함께 즐겼을 때 가장 조화로운 제품으로 기획전을 구성했다.

불꽃 오징어튀김은 오징어 한 마리를 통째로 튀겨 극강의 비주얼을 자랑할 뿐만 아니라 맛과 풍미를 극대화했다.

바삭한 튀김옷과 쫀득하고 탱글한 오징어 속살이 완성한 풍부한 식감과 고소하고 짭조름한 감칠맛이 돋보인다. 특히 모노쉐프 국물떡볶이 위에 토핑으로 즐길 경우 매콤달콤한 떡볶이 소스와 어우러져 최적의 맛의 밸런스를 선사한다.

오는 31일까지 모노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불꽃 오징어튀김과 모노쉐프 국물떡볶이를 각각 25%, 13%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LF푸드 관계자는 "불꽃 오징어튀김은 압도적인 비주얼을 갖춰 우리 가게만의 특별한 메뉴를 만들고자 하는 스몰비어, 분식집 등에서 활용하기 좋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을 통해 모노마트 내 카테고리를 다양화하며 외식소상공인들의 매출 확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