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Sweet Golf Box' 구성품 이미지. 사진=롯데웰푸드 제공 [뉴스락]
롯데웰푸드 'Sweet Golf Box' 구성품 이미지. 사진=롯데웰푸드 제공 [뉴스락]

[뉴스락] 롯데웰푸드가 골프를 즐기는 고객을 대상으로 홀인원 기원 'Sweet Golf Box'를 선보였다고 2일 밝혔다. 

'Sweet Golf Box'는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는 골프 인구를 대상으로 기획한 상품이다.

코로나 팬데믹 기간을 거치며 MZ세대가 해외여행 등 야외 활동의 제한으로 골프로 눈길을 돌리며, 국내 골프 인구가 550만명을 넘어섰다.

골프를 즐기는 인구가 청년층부터 장년층까지 늘어나는 상황에서 롯데웰푸드는 골프를 즐기는 이들을 위한 특별한 기획팩을 준비했다.

'Sweet Golf Box'는 간편하게 꺼내먹을 수 있고 남녀노소가 모두 좋아하는 인기제품으로 구성했다.

구성품은 롯데웰푸드의 대표 간식인 자일리톨, 제로 후르츠젤리, 구미 당기는 구미, 밀크카라멜, 미니 쌀약과, 8곡 영양갱과 볼빅 3구 골프공, 그리고 롯데웰푸드에서 특별히 제작된 파우치가 포함됐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골프가 다양한 세대를 어우르는 스포츠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트렌드를 반영하여 이색 간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획을 통해 고객에게 다가서는 롯데웰푸드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