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락] 롯데리조트부여가 롯데월드 어드벤처와 함께 충남 부여 백제문화단지에서 ‘홀리데이 퍼레이드 쇼’ 를 선보이고 홀리데이 퍼레이드 쇼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객실 패키지도 함께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롯데월드 퍼레이드 전문 엔터테인먼트 팀이 선보이는 홀리데이 퍼레이드 쇼는 백제문화단지에서 8월 17일부터 20일까지, 저녁 8시부터 약 30분간 진행된다. 날짜별로 삼바 퍼레이드, 라이팅 퍼레이드 등 다양하게 구성될 예정이다.

홀리데이 퍼레이드 쇼를 더 재미있게 관람할 수 있는 두 가지 객실 패키지도 준비했다. 패키지는 모두 퍼레이드 쇼 기간 내 예약 및 투숙 가능하다.

‘프린세스 오브 퍼레이드’ 패키지는 아이들이 공주와 왕자로 변신해 귀여운 요정들과 함께 퍼레이드에 참여하며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31평형 객실 1박, 드레스와 헤어, 메이크업 서비스 1인, 백제문화단지 입장권 2인, 로티로리 인형, 퍼레이드에 참여하는 아이의 특별한 순간을 가까이서 담을 수 있는 가족 전용 관람 구역 등의 혜택이 포함됐다. 패키지 이용 가격은 54만 6천원(세금 포함) 부터다.

‘홀리데이 퍼레이드’ 패키지는 객실 1박과 백제문화단지 입장권 2인, 라이트 야광봉 1개, 로티로리 인형 등의 특전을 제공한다. 패키지 이용 가격은 20만 8천원(세금 포함) 부터다. 

홀리데이 퍼레이드 쇼만 관람하고 싶다면 현장 매표소에서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3천원이며, 입장은 오후 6시부터 가능하다.

롯데월드 어드벤처의 캐릭터 로티로리와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된다. 롯데리조트부여 1층 프론트에서 8월 17일 오후 3시, 8월 18일부터 20일까지 오전 11시, 오후 3시에 시작해 약 20분 간 진행한다.

또한, 8월 17일부터 21일까지 홀리데이 퍼레이드 현장 인증샷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는 퍼레이드 쇼 현장 사진과 필수 해시태그 #2023홀리데이퍼레이드 #롯데리조트 #롯데리조트부여를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응모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롯데리조트속초 로티로리 캐릭터룸 숙박권, 롯데월드 입장권, 롯데백화점 상품권 등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8월 25일 인스타그램 다이렉트 메시지를 통해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