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유니버스 '챔피언스 아레나' 정식 출시 관련 이미지. 원유니버스 제공. [뉴스락]
원유니버스 '챔피언스 아레나' 정식 출시 관련 이미지. 원유니버스 제공. [뉴스락]

[뉴스락] 메타버스 전문 개발사 원유니버스는 신작 '챔피언스 아레나'를 정식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출시를 통해 원유니버스는 글로벌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갈라게임즈와 손잡고 전 세계 블록체인 게임 시장에 전격 진출한다. 

챔피언스 아레나는 원유니버스에서 개발한 차세대 턴베이스 RPG다. 이용자는 100개 이상의 챔피언으로 자신만의 파티를 구성해 PvP '아레나'와 탐색, 코옵 모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각 전투에 맞는 파티를 구성하는 전략적 재미와 탄탄한 콘텐츠, 글로벌향 그래픽이 강점이다.

챔피언스 아레나는 갈라게임즈의 블록체인 게임들 중 최초로 멀티 플랫폼을 지원한다.

이어 갈라게임즈 플랫폼을 통한 PC 버전 외에도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모바일 버전을 제공해 이용자는 원하는 플랫폼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한국과 일부 국가에서는 이용이 불가하다.

챔피언스 아레나는 이날부터 P2E 기능을 제공한다. 챔피언 NFT을 보유한 이용자는 아레나에서 승점 'VP'를 획득해 갈라게임즈의 기축 통화 '갈라'로 환산 받을 수 있다.

챔피언 NFT가 없는 경우 아이템 '민팅 스크롤'로 자신이 육성한 챔피언을 NFT로 전환하거나 NFT 거래소 오픈씨에서 구매할 수 있다. 넥서스 NFT를 거쳐 다른 이용자로부터 챔피언을 빌리는 기능도 업데이트 될 방침이다. 

원유니버스는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담은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날부터 2주간 출석 이벤트를 진행해 매일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며 7일차와 14일차에는 챔피언이나 소울스톤 등을 얻을 수 있는 랜덤박스가 제공된다.

 향후 출시를 기념하는 추가적인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갈라게임즈 관계자는 "특별 판매한 챔피언 NFT가 당초 예상보다 3일이나 일찍 완판될 정도로 전 세계 블록체인 게임 팬들이 기다리던 챔피언스 아레나의 서막이 열린다"라며 "멀티 플랫폼의 이점으로 기존 웹2 게임과 웹3 게임 유저의 이상적인 대통합과 순환을 보여주게 될 것이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