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김홍균CPO, 김예지 CGO
왼쪽부터 김홍균CPO, 김예지 CGO

[뉴스락] 온라인 명품 커머스 머스트잇이 여기어때 출신 김홍균CPO(사진)와 W컨셉 출신 김예지 CGO(사진)를 영입해 조직개편을 단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핵심 인재 영입은 요행에 의존하지 않고 중장기적 관점에서 사람과 기술에 투자해야 한다는 조 대표의 신념이 반영된 결정이다.

최근 새롭게 합류한 김홍균 CPO는 머스트잇 플랫폼 고도화와 차별화된 고객 경험 발굴을 위한 적임자로 평가받고 있다. 

김 CPO는 여행, 숙박, 뷰티/피트니스, 채용 등 다양한 산업의 플랫폼을 기획하였고, 여기어때에서 비즈니스와 프로덕트 전략을 리드하며 다양한 분야의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이끌었다. 

머스트잇에서 김 CPO는 여러 플랫폼에서 쌓아온 노하우와 전문성을 바탕으로, 머스트잇 비전 달성을 위한 프로덕트 운영에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한다.

김예지 CGO는 과거 에스티로더 그룹과 LVMH 그룹에서 럭셔리 브랜드들의 국내 IMC 전략을 수립하였고 W컨셉에서 신규 PB 사업과 신규 카테고리 MD를 리드하며 다양한 카테고리의 성장 모멘텀을 만들어간 인물이다.

최근 리앤한에서 한스타일 플랫폼과 글로벌 브랜드들의 마케팅을 총괄하며 플랫폼과 브랜드의 다양한 프로젝트를 주도한 마케팅 전문가다. 

럭셔리 산업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바탕으로 머스트잇의 성장을 위해 새롭게 개편된 조직인 Growth Division을 이끌며 MD,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운영 효율화 등 머스트잇의 신성장 동력을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 

김홍균 CPO와 김예지 CGO는 머스트잇에 합류한 배경에 대해 “단 한차례의 구설수 없이 본질에 집중하고 있는 경영 행보와 내실 기반의 성장 가능성에 매력을 느껴 조인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이에 머스트잇은 완전한 C-LEVEL 라인업을 구축해 조직 간의 신속하고 유기적인 협업을 통해 자사의 비전인 '스마트 럭셔리' 달성을 위해 명품 시장의 모든 문제점과 고객의 불편을 해결한다'라는 미션을 가지고 머스트잇 2.0을 시작할 방침이다. 

조용민 머스트잇 대표는 "업계가 전체적으로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지만 위기를 극복할 기술과 비즈니스 혁신도 결국은 사람이 만들어 가는 것이다"며 “본질에 투자해  구성원의 성장을 돕고 더욱 안전하고 편이로운 명품 플랫폼을 만들어 갈 것이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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