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식품이 쿠티크 브랜드 모델로 오마이걸의 미미를 선정하고 디지털 광고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삼양 제공. [뉴스락]
삼양식품이 쿠티크 브랜드 모델로 오마이걸의 미미를 선정하고 디지털 광고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삼양 제공. [뉴스락]

[뉴스락] 삼양식품이 쿠티크 브랜드 모델로 오마이걸의 미미를 선정하고 디지털 광고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삼양식품은 미미의 트렌디하면서도 유니크한 이미지가 쿠티크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해 모델로 발탁했다.

미미와 함께 촬영한 쿠티크 브랜드 광고는 '언제 어디서든 핫플 메뉴'라는 메인 카피를 필두로 제작했다.

해당 광고는 ▲쿠티크 트러플파스타편 ▲쿠티크 리얼크리스피치킨편 총 2편으로 만들어졌으며 삼양식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브랜드 광고 진행에 이어 삼양식품은 신제품 쿠티크 마라크림파스타를 출시할 방침이다. 

신제품 쿠티크 마라크림파스타는 얼얼한 마라에 부드러운 크림을 더한 이색적인 퓨전 파스타 맛의 제품이다.

알싸하면서도 크리미한 마라크림 소스가 잘 묻어날 수 있도록 페투치네 형태의 건면을 적용했다. 비프볼, 청경채, 홍고추 후레이크를 풍성하게 넣어 다양한 식감과 풍부한 맛을 더했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소비자의 취향과 트렌드를 반영한 시리즈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쿠티크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해가고 있다"며 "다양한 온, 오프라인 마케팅을 진행해 쿠티크 브랜드와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혀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