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이 온가족 구강케어를 위한 '가그린 가족세트'를 구성해 판매한다고 31일 밝혔다. 동아제약 제공. [뉴스락]
동아제약이 온가족 구강케어를 위한 '가그린 가족세트'를 구성해 판매한다고 31일 밝혔다. 동아제약 제공. [뉴스락]

[뉴스락] 동아제약이 온가족 구강케어를 위한 '가그린 가족세트'를 구성해 판매한다고 31일 밝혔다.

가그린 가족세트는 온 가족이 각자의 취향에 맞게 제품을 선택할 수 있는 게 장점이다.

성인은 가그린 오리지널과 제로, 제로블라스트, 스트롱, 카모마일, 후레쉬라임 중 2가지, 어린이용 제품도 딸기향, 청포도향, 사과향 중 2가지 중에서 선택 가능하다.  가족세트는 정상가의 48%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가그린 가족세트는 특별 제작된 패키지에 담겨 배송되며, 구매자 전원에게 어린이 안전 가방커버도 증정한다.

가그린 가족세트 구매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제품을 구매하고 SNS에 인증하는 형태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제주도 왕복 항공권, 호텔 숙박권, 테마파크 자유이용권 등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경품이 마련됐다.

이번 가족세트 판매는 가그린이 진행하고 있는 '가족의 가글을 ALL 바르게' 캠페인의 일환 중 하나다.

1982년 국내 최초 액상형 구강청결제로 탄생한 가그린은 40여년간 국내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다.

이를 통해 가그린은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전 연령에 걸쳐 올바른 구강케어가 가능하도록 돕는다. 이어 가족이 참여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전개하고 있다.

가그린 가족세트는 동아제약 공식몰인 '디몰'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행사는 9월 30일까지 진행된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이번 가족세트는 가그린의 다양한 라인업을 바탕으로 취향에 맞는 제품을 선택하고 온가족이 가글에 대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게 기획됐다"며 "온 가족이 구강케어를 경험하고 함께하는 시간을 선물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