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이 구독서비스 ‘T우주’ 론칭 2주년을 맞아 신규 유튜브 제휴 상품 출시 및 감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SK텔레콤 제공 [뉴스락]
SK텔레콤이 구독서비스 ‘T우주’ 론칭 2주년을 맞아 신규 유튜브 제휴 상품 출시 및 감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SK텔레콤 제공 [뉴스락]

[뉴스락] SK텔레콤이 구독서비스 ‘T우주’ 론칭 2주년을 맞아 신규 유튜브 제휴 상품 출시 및 감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SK텔레콤은 ‘T우주’ 출시 2주년을 맞아 ‘우주패스 with YouTube Premium’을 신규로 선보이고 9월 30일까지 '2주년 이니까 2배'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SKT가 출시한 '우주패스 with YouTube Premium'은 월 9,900원에 ‘유튜브 프리미엄’을 기본 서비스로 제공하고 웨이브 또는 롯데시네마∙배스킨라빈스∙메가커피∙Btv 중 하나를 추가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웨이브를 선택하면 매월 5,000원을 추가해 월 14,900원에 유튜브와 OTT를 함께 이용할 수 있다.

고객이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유튜브 앱에서 ‘유튜브 프리미엄’을 구독∙결제할 경우 지불하는 요금이 현재 월 1만원대인 것을 감안하면 '우주패스 with YouTube Premium'은 유튜브 프리미엄 뿐만 아니라 추가 혜택까지 9,900원에 이용할 수 있어 고객에게 차별적 혜택을 제공한다는 평가다.

아울러 기존에 ‘유튜브 프리미엄’을 제공했던 우주패스 life∙all과 비교할 때 OTT 서비스와 아이스크림 프렌차이즈 이용 등 고객의 선택권도 확대됐다.

SKT는 이번 T우주 2주년을 맞아 ' 우주패스 with YouTube Premium’ 가입 고객에게 OTT서비스 웨이브 선택 시 이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 쿠폰을 2개월 간 제공한다.

월 이용료가 1만 4,900원이지만, 쿠폰을 활용하면 월 9,900원에 두 개의 상품을 2개월간 구독할 수 있다.

SKT는 이밖에 T우주 2주년 맞이 프로모션으로 한달 간 ▲우주패스slim 연간이용권 50% 할인 ▲우주패스 SPOTV NOW 이용권 2개월 각각 1,000원 ▲50% 할인 오늘만 팝니다 ▲100% 당첨 우주패스 퀴즈 등을 실시한다.

윤재웅 SK텔레콤 구독 CO 담당은 “이번 신규 상품 출시를 통해 유튜브 프리미엄과 함께 차별적인 제휴 혜택을 고객에게 제공하게 됐으며, 앞으로도 고객 선호도가 높은 제휴 혜택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