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솥 신메뉴 '한우 함박스테이크 2종' 이미지. 한솥 제공. [뉴스락]
한솥 신메뉴 '한우 함박스테이크 2종' 이미지. 한솥 제공. [뉴스락]

[뉴스락] 한솥이 9월 신메뉴로 '한우 함박스테이크 2종'과 '새치마요'를 야심차게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먼저 '한우 함박스테이크'는 지역 한우농가에게 안정적인 판매처를 제공하며, 소비자분들에게는 불황 속 고품질의 한우를 착한 가격으로 드실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오랜 노력 끝에 개발한 상생ESG메뉴다. 

국내산 한우뿐 아니라 국내산 돼지고기를 함께 사용해 식감이 좋고 감칠맛 가득한 육즙을 맛볼 수 있다. 풍미 가득한 한솥 특제 데미그라스 소스를 곁들여서 더욱 풍성한 맛을 만끽할 수 있다. 넉넉한 양의 데미그라스 소스는 함께 제공되는 쌀밥과도 잘 어울린다.

금번 출시한 '한우 함박스테이크'는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두 가지 구성으로 출시했다. 

동물복지 돈육을 사용한 토네이도 소시지, 해시포테이토가 들어간 ▲한우 함박스테이크&토네이도 소시지와 바삭한 반달 돈까스와 해시포테이토가 들어간 ▲한우 함박스테이크&돈까스 등 두 가지 옵션 중 선택할 수 있다. 가격은 2종 모두 8,900원으로 20만개 수량 한정으로 판매된다.

9월 신메뉴로 한솥은 한솥의 베스트 셀러이자 스테디 셀러인 '치킨마요'의 새로운 시리즈 '새치마요'도 출시했다.  '새치마요'는 '치킨마요', '참치마요', '스팸마요', '돈치마요', '새후마요' 등 다양한 마요시리즈의 계보를 잇는 신메뉴로 금번 출시 이후 상시 판매될 예정이다.

'새치마요'는 메뉴 이름에서부터 연상되듯이 통통한 새우 후라이와 바삭한 치킨 가라아게가 함께 제공된다. 두가지 메인 재료를 가성비 있는 가격에 한 번에 즐길 수 있어 간편한 식사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용량에 따라 새치마요(4,000원)와 빅새치마요(4,600원) 2가지 사이즈로 출시됐다.

한솥 담당자는 "지역 농가와의 상생의 일환으로 준비한 '한우 함박스테이크'와 새로운 마요시리즈인 '새치마요'에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좋은 품질의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수 있도록 다양한 메뉴 개발에 힘쓸 것을 약속드린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