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락] KB증권은 박정림 사장이 마약범죄 예방과 근절을 위한 ‘노 엑시트(NO EXIT)’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14 밝혔다.

‘노 엑시트’는 마약 근절을 위해 경찰청과 마약퇴치운동본부가 합동으로 추진하는 대국민 캠페인으로, 최근 문제가 되고 있는 마약 중독의 심각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KB증권 제공. [뉴스락]
박정림(가운데) KB증권 사장이 여의도 KB증권 본사에서 직원들과 함께 ‘노 엑시트(NO EXIT)’ 캠페인에 동참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KB증권 제공. [뉴스락]

각계 리더가 ‘출구 없는 미로, 노 엑시트 마약, 절대 시작하지 마세요’라는 문구를 적극적으로 알리고, 다음 주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사회적 경각심을 일깨우는 릴레이 캠페인이다.

박정림 사장은 KB손해보험 김기환 사장의 지명을 받은 후 KB증권 서울 여의도 본사에서 직원들과 함께 사진 촬영을 진행하며 마약 근절을 위한 ‘노 엑시트(NO EXIT)’ 캠페인에 동참했다.

박 사장은 다음 릴레이 참여자로 KB라이프생명 이환주 사장, 딜로이트 정찬우 부회장을 추천했다.

박 사장은 “건전하고 건강한 공동체를 위해 우리 모두가 함께 관심을 가지는 것이 중요하다” 면서 “KB증권의 임직원 또한 마약근절을 위한 관심을 지속하며 우리 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되겠다” 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