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톡스가 2023년도 신입 및 경력사원 공채 5기 모집 이미지. 메디톡스 제공. [뉴스락]
메디톡스가 2023년도 신입 및 경력사원 공채 5기 모집 이미지. 메디톡스 제공. [뉴스락]

[뉴스락] 메디톡스가 2023년도 신입 및 경력사원 공채 5기 모집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공채 모집 분야는 ▲R&D ▲임상/RA ▲생산/품질 ▲영업 ▲경영/관리 등 5개 부문으로 총 60여명을 선발할 방침이다.

신입 지원 자격은 기 졸업자 또는 2024년 2월 졸업예정자로서 해외 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하며, 경력사원은 유관 업무 경력을 보유해야 지원할 수 있다. 

원서 접수는 오는 10월 4일 17시까지 '메디톡스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지원할 수 있다.

채용 전형은 서류 심사, 실무 및 임원 면접 순으로 진행돼 각 전형별 합격 여부는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된다.

내달 서류합격자 발표를 시작으로 면접 전형을 거쳐 12월 초 최종합격자를 발표할 계획이다.

이번 채용과 관련된 세부사항은 '2023 메디톡스 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주희석 메디톡스 부사장은 "메디톡스는 직원 모두가 세계 최고라는 자부심을 갖고 마음껏 역량을 펼치고 있다"며 "글로벌 시장으로 도약하고 있는 메디톡스와 함께 K-바이오의 대표 주자로 거듭날 우수한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