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은행 마이데이터 자산연결 고객 대상 이벤트 실시. 전북은행 제공 [뉴스락]
전북은행 마이데이터 자산연결 고객 대상 이벤트 실시. 전북은행 제공 [뉴스락]

[뉴스락]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 JB뱅킹 마이데이터 최초 자산연결 고객 대상으로 경품 제공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10월 3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마이데이터 금융자산을 1개 이상 처음 연결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100% 지급한다. 

이벤트는 JB뱅크 앱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네이버페이 포인트는 1천원부터 10만원까지 랜덤으로 제공한다. 단 1인 1회 제한한다.

또한 마이데이터 서비스를 최초 가입한 고객에게는 금융사기 보상보험도 무료로 제공한다. 

금융사기 보상보험은 보이스피싱, 해킹 등 금융사기를 당했을 경우 최대 3백만원을 한도로 금융사기를 보상해 주며, 상반기 이벤트를 통해 약 7천명의 고객에게 제공하여 큰 호응을 얻은바 있다.

마이데이터는 여러 금융기관에 흩어진 내 자산(계좌, 카드, 보험, 통신 등)을 직접 연결해 금융자산을 안전하게 분석 및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로, 자산을 연결하면 연결할수록 보다 정확하고 체계적인 자산관리가 가능하다.

마이데이터 가입 및 이용은 전북은행 JB뱅크 ‘마이데이터’에서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JB뱅크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가까운 전북은행 영업점이나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