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락] 스타벅스 코리아(대표 손정현)가 9월 25일부터 민족의 명절인 추석을 맞아 스타벅스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서프라이즈 선물 증정 이벤트를 선보인다. 

스타벅스 제공. [뉴스락]
스타벅스 제공. [뉴스락]

스타벅스는 전국 스타벅스 매장 중 선정된 600개의 거점 매장에서 제조 음료 포함 3만 5천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MD 상품 1종을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제조 음료 포함 7만원 이상 구매 시 MD 상품 2개 제공)

선정된 600개의 스타벅스 거점 매장에서는 스타벅스 보온병, 텀블러, 머그, 키링 등 100여 종의 MD 상품이 준비되었으며, 매장을 방문해 제조 음료 및 푸드 등을 주문하면 현장에서 직접 상품을 받을 수 있다.

해당 MD상품은 ‘JNL 어뮤즈먼트 파크 보온병 500ml’, ‘더종로 시온 스토어 머그 414ml’, ‘아웃도어 스푼포크세트’, ‘스타벅스 1호점 랩탑 파우치’ 등 다양한 MD 상품으로 구성됐다.

또한 일부 상품은 스타벅스 용인에버랜드점, 스타벅스 1호점인 이대R점, 더종로R점 등 일부 매장에서만 특화 상품으로 판매되는 품목도 포함되어 평소 접하기 어려운 특별한 MD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스타벅스 추석맞이 서프라이즈 이벤트 진행 매장은 서울, 경기, 부산, 제주, 광주, 충청 등 다양한 지역으로 분포되어 있어 추석을 맞아 고향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편안하게 스타벅스 매장을 방문해 깜짝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추석맞이 스타벅스 서프라이즈 선물 증정 이벤트 진행 매장은 스타벅스 앱 또는 스타벅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권용범 스타벅스  운영지원팀장은 “추석을 맞아 가족과 함께 스타벅스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서프라이즈한 스타벅스 경험을 준비했다.”고 전하며 “스타벅스와 함께 건강하고 행복한 한가위가 되시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