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이 '뷔페 올인데이', '생어거스틴 올인데이' 등 25일부터 26일까지 양일간 다채로운 행사를 펼치며 외식 수요 사로잡기에 나섰다고 밝혔다. 티몬 제공. [뉴스락]
티몬이 '뷔페 올인데이', '생어거스틴 올인데이' 등 25일부터 26일까지 양일간 다채로운 행사를 펼치며 외식 수요 사로잡기에 나섰다고 밝혔다. 티몬 제공. [뉴스락]

[뉴스락] 티몬이 '뷔페 올인데이', '생어거스틴 올인데이' 등 25일부터 26일까지 양일간 다채로운 행사를 펼치며 외식 수요 사로잡기에 나섰다고 밝혔다. 

티몬이 풍성한 한가위를 선사할 다양한 외식 행사를 선보일 방침이다. 

티몬은 25일 '뷔페 올인데이'를 열고 인기 브랜드와 호텔 뷔페 이용권을 최대 28% 할인 판매한다.

주요 라인업으로▲씨푸드 뷔페 레스토랑 '마키노차야' 5개 지점이 파격 특가를 보일 예정이다.  오전 11시 '티몬플레이' 라방에서는 마키노차야 5개 지점 이용권을 최대 24% 할인 판매한다.

뷰맛집으로 꼽히는 마키노차야 블랙31 롯데월드타워점도 방송 중 단독 특가로 판매한다. 구매 인증을 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식사권, 와인 교환권 등 푸짐한 선물도 전한다.

방송 종료 후에는 최대 21% 할인 행사가 종일 이어진다.

서울 인기 호텔 뷔페 ▲롯데호텔월드 라세느,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더 킹스'도 올인데이에 참여했다.

두 곳 모두 25일 오후 9시 '티몬플레이' 라방 중 최대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롯데호텔월드 라세느는 최대 19%, 더 킹스는 최대 28% 할인한다.

이어 ▲롯데시티호텔 마포 '나루' 뷔페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 파크 가든키친 ▲L7강남 플로팅 ▲더아리엘 목동점 등 서울 주요 뷔페도 행사에 포함된다.

▲셰프스키친 소노캄 고양점 ▲쉐라톤그랜드인천호텔 피스트 ▲대구 메리어트 어반키친등 전국 인기 뷔페도 특가 판매가 진행된다. 

26일 '생어거스틴 올인데이'에서는 금액권, 인기메뉴 간편식 등 혜택이 이어질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생어거스틴 6만원권을 40% 할인한 3만6,000원에 단독 판매한다. 금액권 구매 시 선택한 지점에 방문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고 포장도 가능하다.

테이블당 최대 4매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이번 연휴 기간을 포함해 평일·주말·공휴일이나 점심·저녁에 상관없이 이용할 수 있다.

▲밀키트 패키지 ▲생어거스틴 자매 브랜드 '발재반점'과 컬래버한 간편식 ▲10인분 구성의 홈파티 케이터링 등도 행사 품목으로 지정됐다. 

박성호 티몬 제휴사업본부장은 "추석 명절, 황금연휴 때 방문하기 좋은 뷔페, 외식 브랜드를 엄선해 특별한 혜택에 선보인다"며 "양일간 이어지는 두 올인데이 행사를 활용해 온가족 외식 등을 알뜰하게 준비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